자주 묻는 질문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작성일 | 2025-04-24 | 조회수 | 32 |
---|---|---|---|---|---|
1. 휴학 종류별 등록금 변동 사항 (2025기준) -아래 첨부된 사진을 학생이 UWINS에서 조회 가능합니다 2. 군입대휴학 제출 서류 (붙임1 참고) -입영통지서+군입대휴학원 서류를 같이 제출. -UWINS에서 군입대휴학원 양식 다운받아서 학과사무실(2호관 310호)로 제출. 3. 일반휴학 제출 서류 (붙임2 참고) -UWINS에서 일반휴학원 양식 다운받아서 작성후 학과사무실(2호관 310호)로 제출 4. 자진퇴학원(자퇴) (붙임3 참고) -UWINS에서 자퇴 신청후 양식을 다운받아 자진퇴학원을 제출할 수 있음. -자진퇴학원은 부모님 서명과 학부장님 서명이 필요하므로, 학부장님과 면담 일정을 잡아야합니다. -UWINS의 자퇴신청일을 기준으로 일주일 이내에 학사관리팀으로 서류를 넘겨야하므로, 자퇴신청후 빠른 시일내로 학과사무실로 자진퇴학원을 제출하시길 바랍니다. 5. 결석신고서 제출 절차 -양식 다운로드: UWINS에서 ‘결석신고서 양식’을 다운로드 -교수님 서명: 출석 인정이 필요한 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서명을 받습니다. -서류 제출: 학과사무실로 제출 6. 공장견학 출석 인정 공문 발송 절차 (붙임 5 참고) -학과사무실 공문 발송 학생이 구글 폼을 통해 ‘출석 인정이 필요한 과목’을 제출하면, 학과사무실에서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공문을 발송합니다. -출력본(인쇄본) 요청 시 절차 일부 교수님께서는 공문 ‘인쇄본’을 직접 제출받기를 원하실 수 있습니다.
|
-
이전글
- 이전 게시글이 없습니다.
-
다음글
- 다음 게시글이 없습니다.